전단지배포나라는

새로운 오늘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.

유통.마트.요식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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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통/마트/요식업

유통/마트/요식업 홍보물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페이지 입니다.

유통/마트/요식업 배포유형

구분 광고 홍보물 종류 배포 유형
유통 -점별 주간단위 정기기획행사 전단
-점별 특별이벤트 기획행사 전단
-점별 시즌이벤트 기획행사 전단
-8절/4절/4절2P/4절6P/4절8P/2절/쿠폰북
-주변 아파트 중심 가가호호배포
-구매력 높은 인근 아파트단지 우편함 투입
-핵심 아파트 단지 쿠폰북 우편함 투입
마트 -신규지점 오픈고지 전단
-월간 혹은 격주간 기획행사 전단
-A4/ 8절/ 4절
-주변 아파트,주택가 가가호호배포
-구매력 높은 인근 아파트단지 우편함 투입
요식업 -오픈고지 전단 혹은 쿠폰
(32절/ 16절/ A4절/ 8절/ 4절)
-일반 홍보전단 (16절/A4/8절/4절)
-배달 관련 전단 혹은 판촉물
(32절/16절/A4/8절/자석/오프너 등 판촉물)
-상권 내 아파트, 주택가 가가호호 부착
-할인권 등을 동봉한 DM광고물 우편함 배포
-지정장소, 지정시간 전단 및 판촉물 맨투맨 배포
-가정 내 장기보관을 유도하는 판촉물 가가호호 배포

전략 point

“마트는지금 전단배포 전쟁中”

일반 대중매체를 통한 이미지광고,행사전단의 신문삽지-이 2가지의 홍보방법이 대형 마트나 백화점이 관행처럼 보편적으로 진행하던 광고집행 패턴이었으나,지점별 마케팅 영역 내 동종업계간 경쟁이 과열되면서 기존 및 잠재 고객층에 직접 전달되는 직접배포 방식을 중요한 광고 수단으로 선택,점차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는 상태입니다.
이는 신문 구독률 자체의 저하와 신문삽지광고의 실제도달률 저하를 반증하는 현상이기도 합니다. 상권 내 고객 로열티 확보를 위한 중장기적인 계획 하에 상권 분석,아파트단지 분석 등을 통해 주기적으로 직접투입 물량을 대량화,집중화하여 우편함투입 및 가가호호 배포비중을 늘려가고 있습니다.

SUBTARGET

2차 마케팅영역 내 잠재고객의 내점을 유도하기 위해 격주간 또는 원간단위 이벤트기획행사 전단을 효율적 예산목표 내에서 배포

MAIN TARGET

1차 마케팅 영역 내 주타겟을 대상으로 주간단위 정기적 이벤트기획전단 지속투입 (가가호호 직접배포 및 우편함투입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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